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Tags
- 마린
- 마시마로
- 기생캐릭터
- 스타2
- body
- editor
- Normal
- diffuse
- specular map
- man
- 마시마로 보울상자
- MAX
- Photoshop
- 아케이드
- BodyPaint
- diffusemap
- 코인
- SAM
- 한국군
- Unity
- 보물상자
- Star2
- hovorun
- Zbrush
- 베트남
- Normal Map
- specular
- 게임캐릭터
- unreal 3
- Unreal
Archives
- Today
- Total
S's 3D
unreal 3 engine Edior 본문
언리얼3 공개엔진에 editor를 사용해서 한번 띄워보았다.
max 보다 표현이 잘됨
'Character > ma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am final (0) | 2011.04.02 |
---|---|
unreal 3 editor capture (0) | 2011.04.02 |
unreal 3 engine preview (0) | 2011.04.02 |
마무리 단계의 남자 스샷한번 (0) | 2011.04.01 |
Zbrush LightBox Test (0) | 2011.03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