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Tags
- SAM
- Photoshop
- Normal Map
- specular map
- MAX
- 게임캐릭터
- Unreal
- hovorun
- 마시마로
- diffusemap
- Star2
- 마린
- Unity
- Normal
- diffuse
- Zbrush
- 아케이드
- 보물상자
- man
- 스타2
- 코인
- 기생캐릭터
- editor
- unreal 3
- 한국군
- BodyPaint
- body
- 마시마로 보울상자
- 베트남
- specular
Archives
- Today
- Total
S's 3D
default man-working 본문
내 디폴트용 남자 모델로도 사용하고 zbrush 공부도 하는 겸, 최근에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 모델링.
처음 zbrush로 제대로 깍아보는 중이다. 하면 할수록 매력적인 툴이다.
이 모델링 덕분에 요즘 다시 인체에 대해서 제대로 공부 중.
'Character > ma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real 3 editor capture (0) | 2011.04.02 |
---|---|
unreal 3 engine preview (0) | 2011.04.02 |
마무리 단계의 남자 스샷한번 (0) | 2011.04.01 |
Zbrush LightBox Test (0) | 2011.03.14 |
test work - man's head (0) | 2011.02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