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Unity
- diffuse
- specular map
- Photoshop
- BodyPaint
- SAM
- 기생캐릭터
- Normal
- 마린
- 마시마로 보울상자
- 보물상자
- body
- hovorun
- 스타2
- 마시마로
- 베트남
- MAX
- Unreal
- Zbrush
- diffusemap
- man
- Normal Map
- 아케이드
- editor
- 한국군
- Star2
- unreal 3
- 코인
- 게임캐릭터
- specular
Archives
- Today
- Total
S's 3D
default man-working 본문
내 디폴트용 남자 모델로도 사용하고 zbrush 공부도 하는 겸, 최근에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 모델링.
처음 zbrush로 제대로 깍아보는 중이다. 하면 할수록 매력적인 툴이다.
이 모델링 덕분에 요즘 다시 인체에 대해서 제대로 공부 중.
'Character > ma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real 3 editor capture (0) | 2011.04.02 |
---|---|
unreal 3 engine preview (0) | 2011.04.02 |
마무리 단계의 남자 스샷한번 (0) | 2011.04.01 |
Zbrush LightBox Test (0) | 2011.03.14 |
test work - man's head (0) | 2011.02.16 |